환영합니다, 방문자! [ 회원가입 | 로그인
Share on FacebookShare on Google+Tweet about this on Twitter

서부호주 한인 경제인 협회(옥타퍼스 지회) 제 7대 지회장에 진가김치와 Jimy’s Mushroom의 박진홍 대표가 회장으로 당선

2015년 1월 18일

Jinhong_Park지난 12월 4일 서부호주 한인 경제인 협회 (옥타퍼스 지회) 정기 총회에서 제 7대 지회장으로 진가김치 박진홍 대표가 회장으로 당선되었다. 박대표를 만나서 옥타 운영에 대한 새로운 각오를 들어봤다.

안녕하세요. 서부호주 한인 경제인 협회 (옥타 퍼스 지회)의 제7대 지회장으로 선출되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퍼스마당: 안녕하세요, 우선 ‘퍼스 마당’ 독자들에게 인사 말씀과 옥타퍼스라는 단체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을 위하여 옥타는 어떠한 기관인지 소개를 부탁 드립니다.

먼저 아직 역량이 많이 모자란 제가 이런 중책을 맡게되어 무거운 책임감을 느낍니다.

저희 월드옥타의 정식명칭은 세계한인 무역협회입니다. 이 단체는 1981년 해외 한국교포 무역인 연합회로 창립되어 지금까지 이어오고 있으며 전세계 어느곳에서도 지부가 결성되어 있어 무역과 관련하여 네트웍이 잘 구축되어 단체입니다.

주요활동및 사업을 크게 나누어 보면 ;

첫째, 해외 한인 무역인들의 네트워크를 구축 하여 해외한인 무역인 통합정보망을 관리하고자 하는 데 이와 관련된 사업으로는
* 세계한인 경제인 대회 , 세계대표자 대회, 해외 한인 경제인들을 지역별로 활성화 시키기 위해 지원하는 사업 등이 있고,

둘째, 재외동포 자녀 및 한국에서온 젊은 세대등 차세대를 육성하여 향후 한국의 무역영토를 지속적으로 넗혀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이를 위해서는 재외동포 차세대 모국방문 교육과 해외 차세대 미래인재 양성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해외 한인기업 해외인턴사업등이 있으며 그외에도 해외시장 개척사업등 여러가지 관련사업들이 있습니다.

퍼스마당: 현재 회원이 20분정도인데 앞으로 가입하시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어떻게 가입을 하면 좋은지, 그리고 어떤 좋은 점들이 있는지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향후 퍼스옥타는 개방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방향으로 나가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새롭고 참신한 역량있는 신입회원들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해서 옥타에 가입하고자 하신분들은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면 저 또는 신임 임원진들이 만나서 각각 자세한 설명을 드릴것 입니다.

나이가 젊으신 분들은 차세대 회원으로, 퍼스에서 비지니스를 하거나 구상하고 계시는 분은 가입신청서를 작성전에 저희와 먼저 상의하게 되는데 그때 자세한 가입절차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퍼스옥타 회원이 되시면 한국에서 또는 해외에서 개최되는 세계대회에 희망자에 한해 참가 하실 수 있고 기존회원들과도 친목 및 상부상조 및 정보교환 그리고 향후 진행될 사업과 관련된 호주의 시스템을 알기위해 전문가들을 초빙하여 하게 될 세미나 및 워크샾등을 통해 개인 및 하시는 비지니스에 많은 도움이 될 것 입니다.

퍼스마당: 앞으로 2년간 옥타퍼스의 지회장으로서 어떤 계획을 갖고계신지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첫번째로 옥타 정관상에 나와 있는 친목도모와 상부상조를 중시하여 합리적이고 중도적인 관점에서 회원 상호간의 단결과 유대감을 강화시키도록 하겠습니다.

둘째로 퍼스옥타를 미래지향적이고 개방적이 되도록 하여 급변하는 경제환경에 대비토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옥타 본부에서 시행하는 각종 행사에 회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해서 국제적인 마인드를 갖출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퍼스마당: 회장님도 사업을 하고 계신데, 사업운영모토는 무엇인가요?

저는 현재 진가김치와 Jimmy’s Mushroom 이라는 회사를 운영하고 있는데 사업 운영모토 라고 생각 하는 것은 ;

첫째, 항상 고객에 대해 최선을 다하고 겸손하고 낮은 자세로 임하며,
둘째, 새로운 환경에 변화를 두려워 하지하고 적극적으로 대처해 가며,
셋째, 저와 같이 근무하는 직원들과 같이 큰 비젼을 가지고 성장해 가는 것입니다.

퍼스마당: 감사합니다. 옥타 퍼스가 회원들뿐만 아닐라 한국과 세계 곳곳에서 사업하고 계신 분들과 네트워킹을 형성하고 발전하는 국제적인 경제인 단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The following two tabs change content bel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