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방문자! [ 회원가입 | 로그인
Share on FacebookShare on Google+Tweet about this on Twitter

[호주 뉴스] 젯스타 항공, 운임비를 항공 이용후에 지불할 수 있는 옵션 만들어 화제

2017년 9월 16일

 

52

사진출처:News.com.au

호주에서 젯스타 (Jetstar)항공을 이용 하는 고객들은 비행기 티켓을 먼저 예약하고 그에 따른 운임 비용은 나중에 계산 할 수 있도록 하는 옵션이 개설되어 화제이다. 또한 현재까지는 호주 국내선 만을 제한하고 있지만 곧 해외 항공 편까지도 적용될 예정이다. 젯스타 항공은 현재 페이먼트 대행 업체인 애프터페이(Afterpay)와 협약하였으며 처음으로 소량, 정기 분할 형식으로 항공료를 납부할 수 있는 방식도 도입한 상태이다.

현재 젯스타 항공은 추후지불 방식 옵션을 호주 국내선 항공 예약 서비스에 한하여 고객들에게 오픈 한 상태이며, 이 추후지불 옵션은 $200~$1000 사이의 항공료에 한하여 적용되며 서비스 이용비로써 $10정도 추가로 항공료에 적용된다. 이에 대하여 에프터페이(Afterpay)와 젯스타(Jetstar) 항공은 이제 곧 국제선까지 이러한 서비스 적용을 넓혀 나갈 계획이며 이로써 호주에서 국내선 및 국제 여러 나라로 여행 및 방문 하려는 고객들에게 폭 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

젯스타 그룹 회장 제인 히드릭카(Jayne Hrdlicka) 는 전하기를 ‘젯스타 항공이 저 운임으로 항공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주에서 첫번째 에프터페이 서비스를 적용한 항공사가 되었다’ 라고 선언했다. “젯스타 항공을 통한 우리 회사의 목표는 저렴한 항공 서비스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좀더 많은 지역을 자주 왕래 할 수 있도록 돕는 데에 있습니다. 페이먼트 대행업체 Afterpay와 함께 이러한 파트너쉽을 체결하여 우리 항공사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오늘 적용되는 저렴한 항공 티켓 가격을 먼저 예약하여 그 예약한 항공 티켓 가격가로 추후에 지불할 수 있게 되었고 심지어 저희 항공사를 통하여 직접적으로 판매하는 항공 티켓 가격가도 본 옵션이 동일히 적용됩니다. ”

이제  고객들은 젯스타 홈페이지를 통해 Afterpay를 통한 지불 옵션을 통하여 언제든지 손쉽게 항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그들의 선택의 폭이 다양해졌다. 항공 예약을 하게 되면 그 항공 티켓 가격으로 고정되며 고객의 이메일로 비행스케줄 정보가 전송되어지게 된다.

기사출처:News.com.a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