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방문자! [ 회원가입 | 로그인
Share on FacebookShare on Google+Tweet about this on Twitter

퍼스 비행기 사고 조종사, 사고 직전 올린 비디오…

2017년 1월 30일

234

호주의 날 일어난 퍼스의 비행기 사고 조종사가 사고 직전 업로드한 비디오가 발견되어 사람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비행기를 조종한 희생자 두 명 (Endah Cakrawati, 30과 Peter Lynch, 52)은 서로 연인 사이였다. 호주의 날을 맞이하여 비행쇼를 준비한 두 사람은 급격히 강으로 추락한 비행기에서 숨졌다.

ㄷㅎ6

이 비디오는 희생자 중 한 명인 Endah Cakrawati가 업로드한 비디오로 이륙하기 직전에 올린 것이다. 비디오 안에서 희생자는 “우리는 퍼스에 왔고 오늘 비행쇼를 할 것입니다. 행복한 호주의 날 되시고 저에게 행운을 빌어 주세요.”라고 말한다.

그 커플은 비행쇼를 위해 이륙을 했고 약 6 만명이 보는 앞에서 강으로 추락했다. Lynch 씨는 Cokal 채광의 매니져였고 Cakrawati씨는 자카라타의 인도네시아 회사에서 일했다.

ㄹㅇ

자세한 비디오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www.9news.com.au/national/2017/01/30/07/02/perth-plane-crash-victim-posted-video-selfie-moments-before-traged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