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방문자! [ 회원가입 | 로그인
Share on FacebookShare on Google+Tweet about this on Twitter

퍼스에 새로운 여성전용 감옥이 열리게 된다.

2016년 12월 19일

 

Screen Shot 2016-12-19 at 9.12.55 PM

사진출처:  youtube/watch?v=EPrEbQo159K

 

WA의 새 여성전용 감옥은 공개 된 후 2년 동안 감옥에 있어야 하는 모든 수감자에게 1만 5천달러의 보너스를 받는 민간 운영자에 의해 운영 될 것이다. 수감자들은 지난 주 캐닝 베일 (Kanning Vale)의 남성 하케아 교도소에서 254 개의 옥실이 있는 재 통합 시설로 이사했다.

Melaleuca 의 운영자 인 Sodexo는 입소자의 재범율 을 줄이기 위해 주정부에서는 처음으로 운영하는 운영자에게 인센티브를 지급 할 것이다. 조 프랜시스 교정부 장관은 새로운 교도소가 감옥에 수감 되는 수감자들을 관리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Sodexo는 비정부기구들과 협력하여 여성이 성공적으로 지역 사회로 돌아 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고안된 서비스를 제공 할 예정이며 정부의 성명서에 따르면 수감자의 3분의 1을 차지하는 원주민 여성에 초점을 두고 있다.

Sodexo를 사용하면 정부가 3천 5백만 달러를 절약 할 수 있다고 Francis는 말했다. 이는 곧 서호주 의 납세자들이 내야하는 세금이 향후 5년 동안 1억 4천 4백만 달러를 절약할 수 있는 프로젝트이다.

기사 출처: 9news.com.a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