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방문자! [ 회원가입 | 로그인
Share on FacebookShare on Google+Tweet about this on Twitter

[서호주 뉴스]10대 소년들, 몰리 쇼핑센터에서 강도행각 벌여 경찰에 구속

2017년 9월 21일

07

사진출처:Perthnow

12세 ~16세 사이의 5명의 소년이 몰리 쇼핑 센터(Morley shopping centre) 주차장에서 폭력을 행사하며 강도 행각을 벌여 경찰에 구속 조치 되었다. 목격자의 진술에 따르면 13일날 저녁 7시 30분 경에 5명의 소년 그룹이 24세의 젊은 남성 에게 다가가 그의 차량 열쇠를 달라고 요구했다고 했다. 24세의 남성이 열쇠를 넘기는 것을 거절하자  5명의 소년은 곧바로 남성을 급습하여 그에게서 몇 가지 개인 물품을 강탈하였으며그에게서 빼앗은 차량 열쇠를 가지고 그의 2005년 식 니산 마룬 펄사 세단(Maroon Nissan Pulsar Sedan)을 몰고 사라졌다고 했다.

피해자가 주장한 바에 의하면 십대 소년들 5명에게 공격을 받아 심각한 부상을 입어 로얄 퍼스 병원에 이송되었다고 전했다. 도난 당한 차량은 몇시간 이후에 노담(Northam)에 있는 클락슨 스트리트(Clarkson Street) 서쪽 근처에 위치한 치드로우 스트리트(Chidlow Street) 에서 나무를 들이받은 채로 파손된 상태로 발견되었다고 했다. 당시 파손된 차량 안에는 아무도 타고 있지 않았다고 했다.

세빌 그로브 (Seville Grove)지역에 사는 12세 소년, 달링톤(Darlington) 지역의 16세 소년, 쿠카버드 (Cullacabardee) 지역의 14세 소년, 노담(Northam) 지역의 14세 소년, 왕가 힐스(Wongan Hills) 지역의 13세 소년은 폭행 및 강도 혐의로 경찰에 구속 되었고 차량 절도 및 금품 갈취 혐위로  21일 퍼스 소년 법정(Perh Children’s Court) 에서 형사 재판을 받는다. 이 소년들에 대한 정보을 알고 있거나 피해를 입은 사례가 있다면 Crime Stoppers 1800 333 000 로 연락을 바란다고 서호주 경찰 측은 전했다.

기사출처:Perth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