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방문자! [ 회원가입 | 로그인
Share on FacebookShare on Google+Tweet about this on Twitter

[서호주 뉴스] 퍼스CBD에 위치한 포레스트 체이스,리모델링 될 예상 조감도 공개

2017년 10월 4일

41

사진출처:Perthnow

퍼스 도심 중앙에 위치한 Myer 백화점 및 주위 상가 단지가 몰려있는 건물, 포레스트 체이스의 7천만 달러에 육박하는 재개발 공사 건이 퍼스 시 의회로 부터 승인을 받아 재건축 예상 조감도가 언론을 통해 공개 발표되었다. 이 재개발 건은 아직 언론에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2년 전부터 계획되어진 대로 머레이 스트리트(Murray street)와 포레스트 플레이스(Forrest place)의 재개발 까지 포함 할 것으로 예상된다.

새로운 모습으로 변화된 Myer와 주변 1층 상가들은 건물 작업을 앞두고 많은 상점들이 닫힌 상태이지만 곧 이 상가 지점들은 Bar로 변화될 것이며 이번 재건축은 1988년 거의 30년 전에 처음 개장을 한 이래로 처음으로 있는 리모델링 소식이다.

12,550 평방 미터의 부지의 앞은 웰링턴 스트리트(Wellington Street), 포레스트 플레이스(Forrest Place), 머레이 스트리트 몰(Murray Street), 그랜드 라인(Grand lane)가 위치하고 있다. 패드버리 워크(Padbury Walk)라고 불리는 2층 도보 지역은 포레스트 체이스(Forrest Chase)에서 퍼스 전철역 사이를 있고 있으며 이번 재개발 중에 중요한 변화는 바로 웰링턴 스트리트 (Wellington Street)보행자 도로와 머레이 스트리트 몰(Murray Street mall) 사이를 있는 공영 입구 쪽을 철거하는 점이다.

포레스트 체이스(Forrest Chase) 대표 ISPT 그룹은 1층 지역에 포진해 있는 상가 지역 들을 주고 일반적인 소매업과 식사 및 패스트 푸드, 그리고 작은 Bar로 만들 계획이다. 이번 전체 건물 리모델링 디자인은 헤임스 쉘리(Hames Sharley)가 맡기로 했다. 건물의 지하부분에는 식당 이용자들을 위한 화장실 및 욕실,및 엔터테인먼트와 관련된 것들이 자리잡게 되며 건물 주위 부분은 가벼운 경량의 철제 구조물과 유리 구조물로 세워질 계획이며 본  리모델링 건축의 시작 일정은 향후 몇주 사이에 시작될 예정이다.

기사출처:Perth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