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방문자! [ 회원가입 | 로그인
Share on FacebookShare on Google+Tweet about this on Twitter

서호주 가재 낚시 시즌 시작

2017년 1월 9일

Screen Shot 2017-01-09 at 9.10.07 AM

사진출처:ilovefishing.com.au

이번 주말 부터 4주간의 마론(Marron) 낚시 시즌이 호주 서부에서 시작되며 수천명의 사람들이 댐과 강에서 많은 가재들을(Clayfish)를 잡을 것으로 예상 된다. 소지 및 크기 제한을 포함한 관리 통제가 더욱 강화 되겠지만 이로 인해서 지속적인 개채 수 유지와장기적인 레져 낚시 스포츠 또한 유지 시킬 것으로 전망된다.

남부 지역 낚시 관련 법무 담당 관리자 Steve Embling 는 사전 시즌 순찰 중 이미 몇가지 위반 사항들이 낚시꾼들 사이에 적발되었다고 전했다. 그는 이미 지난 금요일 밤에 36세의 콜리(Collie) 라는 한 남자를 하비 댐 근처에서 적발했다.

Collie 씨가 잡은 68마리의 마론 중 그중 38마리가 제한 크기 아래 였다고 한다. 그 남자는 마론을 계절에 맞춰서 대량으로  불법 장비를 사용하는 등 몇 가지 잠재적 혐의에 직면해 있다. 불법 장비에는 매 5천 달러의 최대 벌금과 매 범죄마다 50달러의 의무적 벌금이 부과 된다.

“우리는 어부들에게 올바른 낚시 장비를 사용하도록 상기시키고 있으며 법에 어긋난 어떤 종류의 덫들도 사용 금지 라고 말했습니다, 낚시 하시는 분들은 항상 개인의 안전을 염두에 두어야 하며, 해안가 근처에 놓인 산등성이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산불 위험에 대해서도 올해 특별히 조심해주시기 바랍니다” 라고 Steven Embling씨는 말했다.

시즌은 이미 이번주 부터 시작된 상태이다.

기사출처:9news.com.a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