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방문자! [ 회원가입 | 로그인
Share on FacebookShare on Google+Tweet about this on Twitter

[업체탐방] 퍼스김치

2014년 9월 30일

DSC_5695

지에서 직접 담은 김치와 맛있는 젓갈류와 입맛도는 밑반찬들…

퍼스 김치가 처음 오픈했을때 우리 주부들은 회심의 미소를 지었다. 몇가지의 밑반찬만 있으면 우리의 식탁을 책임지기가 한결 수월하기 때문이다.

명란젓 킬러인 우리부부는
“큰 통으로 담아주세요” 했다. 사장님께선 “명란젓 사가시면 어떻게 드세요?” 하고 물어보셨다. 잘게다져 참기름 넣고 먹는다 말씀드리니 명란젓 스파게티도 할수 있다고 귀뜸해 주신다. 명란젓을 껍질없게 쭉 짜서 마요네즈에 비벼서 해물 스파게티에 올리면 그렇게 맛있다는 센스쟁이 쏴장님의 귀뜸… 귀가 쏠깃 하다. 듣고보니 맛있을것 같다.

무 말랭이, 깻잎, 파래무침, 오이지 무침, 양념절임고추 등
친정 엄마의 손맛이 묻어난듯 깔끔하고 맛깔스럽다. 김치 역시 퍼스에서 나온 식재료를 쓰고 MSG
전혀 쓰지 않아서인지
일반 사먹는 김치와는 달리 닝닝한 뒤끗이 없어서 좋다.

늘 신선한 김치와 맛있는 반찬을 제공하는 “퍼스김치” 덕에 퍼스생활이 한층 더 윤택해진다.

그럼 최 용락, 유 은주 사장님을 만나 맛있는 퍼스 김치의 비결을 물어보자~ 


마당: 안녕하세요? 최 용락 사장님. 김치가 정말 맛있어요. 김치 종류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최 용락 사장님: 계절에 따라서 포기 김치, 막 김치, 알타리 김치, 깎두기, 부추 김치, 파김치가 있죠.

마당: 말만 들어도 침이     넘어가네요. 김치가 맛있는 비결은 무엇이 있을까요?

유 은주 사장님: 퍼스 김치는 고객의 건강과 위생을 우선으로 생각하고 최고의 재료와 고품질 젓갈과 한국산 태양초 고추가루를 씁니다.

마당: 그럼 김치에선 배추가 제일 중요한데, 한국배추는 어떻게????

최 사장님: 좋은 질문 해주셨습니다. 시드니나 멜번에선 한국 농장이 있어서 어려움없이 배추구입이 가능하지만 퍼스는 아시다시피 한국 농장이 없죠. 그래서 저희는 한국 배추씨, 무씨 그리고 총각무씨등을 현지 농장에서 위탁 재배를 하고 있습니다.

IMG_1253

IMG_1251

마당: 아 그렇군요. 외국 사람들도 많이 오시나요?

최 사장님: 70%이상이 외국 손님이죠.

마당: 주로 외국 손님들에게 인기있는 반찬은 뭐가 있을까요?

유 사장님: 일본 분들은 젓갈류를 많이 찾으시고 특히 명란젓을 너무 좋아하죠. 또 중국분들은 밑반찬류, 호주분들에게는 김치와 불고기가 인기가 좋습니다.

마당: 와우! 퍼스 김치가 세계로 뻗어가는 것 같네요. 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이란 말이 생각나네요. 앞으로 더욱 성공하셔서 다문화 국가인 퍼스에 김치를 널리 알려주시고 모든 호주인에게 김치를 판매하는 날이 와서 퍼스에 대형 김치 공장을 세우실 날을 기원하겠습니다. 대박나세요!

DSC_5690

퍼스김치

37 Hulme Court, Myaree

T: 9317 8688

취재/사진  |  퍼스 마당

The following two tabs change content bel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