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방문자! [ 회원가입 | 로그인
Share on FacebookShare on Google+Tweet about this on Twitter

2016 주 호주 대사배 서부 호주 한인 골프대회

2016년 2월 19일

golf_com

지난 2월 13일 Swan Valley에 위치한 The Vines Golf Resort and Country Club에서 ‘2016 주 호주 대사배 서부 호주 한인 골프대회’가 개최 되었다.

60명의 인원이 참가한 이번대회는 현대자동차, BGC, 삼성 호주법인, 한국가스공사, Posco C&T, Jae my holdings, 민주평통위원, Littles, 한인 경제인 협회인, 옥타퍼스를 비롯해 많은 한인업체들의 후원으로 이루어졌으며 축하하기 위해 백승국 시드니 한인회장 등 여러 내빈들이 행사에 참여해 호주의 여러 지역간의 친목과 교류의 행사이기도 했다.

이날 김봉현 주호주 대사는 사정상 불참하였지만 경기를 마친 후 시상식에서 서부호주 한인회에서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교민 사회에 많은 도움을 제공한 삼성 법인과 2002년에 시작해서 현재까지 서호주 교민의 연간 행사로 이어져오고 있는 주호주 대사배 서호주한인 골프대회를 발족해주신 유차웅 전 한인회장에게도 특별상를 드렸다.

또한 지난 1월말 폭우로 인해 피해를 입은 시드니 교민을 위해 서호주민주평통위원과 서부호주 한인회, 백양교회, 멜번 민주평통 분회장, 최정권, 교민잡지, 퍼스마당에서 함께 모은 성금이 백승국 시드니 한인회장에게 전달되어 호주 한인들간의 따뜻한 마음을 보여주는 훈훈한 시간이기도 했다.

시상식 및 만찬에서 정해진 다양한 시상순서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수상 트로피를 받았으며, 라플 추첨을 통해 참가자들 전원에게 푸짐한 상품이 돌아갔다. 하지만 이번대회에 현대자동차에서 홀인원상으로 제공한 현대자동차의 주인공은 아쉽게도 나오지 않았다.

40도를 웃도는 더위도 이 날만은 잠시 누르러져 즐겁게 골프대회가 이루어졌고, 참여하신 모든 참가자들과 후원해주신 많은 한인 업체들의 넉넉한 마음과 이 행사를 진행하느라 각기 바쁜 업무 일정에도 여러가지로 수고하신 모든 분들의 수고 덕분에 행사가 성황리에 잘 마쳐졌다.

취재/사진: 묵 유니

golf_com_1 golf_com_2

The following two tabs change content bel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