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방문자! [ 회원가입 | 로그인
Share on FacebookShare on Google+Tweet about this on Twitter

2015 Korean Day Festival

2015년 10월 2일

Korean_Day

9월 28일 열린 ‘2015 한국의 날’이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퍼스 한가운데 러셀광장에서 열린 이 날 행사에는 한국 교민들뿐만 아니라 호주 현지인 및 많은 외국 방문객들이 참여하여 호주 내 높아진 한국의 위상을 실감케 했다. 아울러 교민들과 기업, 단체에서 물심양면으로 협조하고 후원하여 이루어 낸 성공적인 한국의 행사였다.

특히 올해 ‘한국의 날’은 어느 해보다 다양한 볼거리로 채워졌다는 평가를 받았다. 허미자씨의 <그리운 금강산> 솔로를 시작으로 하여 미쉘 오가 이끄는 현대무용, KCC의 K-POP공연, 밸리댄스, 걸그룹 ‘러브큐빅’의 K-POP 퍼포먼스까지 이어지며 열기를 더해갔고 민요, 부채춤, 풍물놀이, 비보이, 강강술래 등 국제청소년 예술단의 전통문화 공연으로 흥이 절정에 달했다. 경로회에서 마련한 한글학교 후원금을 전달하는 뜻 깊은 시간도 마련되었다.

Korean_Day_1

안병운 서호주한인회 회장님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행사는 한인들이 같이 모여 즐기는 화합의 장이 되었으면 하는 하나의 바람으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여기 퍼스의 지역사회에 한국문화를 홍보하고자 애썼고 교민들의 참여을 이루고자 현대자동차를 경품으로 내 놓기도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27대 한인회에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Korean_Day_4

당일 행사장에서 진행된 추첨으로 현대 자동차에 당첨된 교민 한분과 함께 기념 사진 한장 찰칵~

 

Korean_Day_2

(일본, 베트남, 홍콩, 아프간 친구들)
페이스북을 통해서 알게 되어 왔습니다. 신나는 행사네요. 퍼포먼스와 음식 다좋았습니다. 전이 특히 맛있습니다.

 

Korean_Day_3

Jeff (싱가포르)
한국의 날 행사 즐거웠습니다. 특히 K-POP댄스가 가장 좋았습니다. 한국 음식 중에서 순대를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었습니다.

Lochlan McGillivray (호주인)
친구 소개로 한국의 날에 오게 되었는데요, 바디 페인팅이 가장 재미있었습니다. 한국음식, 불고기 정말 좋아요. I love Korea!

The following two tabs change content bel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