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방문자! [ 회원가입 | 로그인
Share on FacebookShare on Google+Tweet about this on Twitter

평화의 사도메달 전달식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다

2016년 11월 25일

medal_1

medal_2

지난 11월 17일 Saint George Terrace에 위치한 RSL WA HQ ANZAC House에서 서부호주를 방문중인 우경하 대사는 한국전쟁 참전 용사들과 그 가족들을 초청해 만찬과 함께 평화의 사도 메달을 전달하는 수여식을 거행하었다.

아버지가 참전용사이셨던 우경하 대사는 한국전쟁 참전 용사들을 뵐때면 이분들의 헌신이 있었기에 지금의 한국이 있을 수 있었다는 생각에 감사하고, 우리는 먼나라 한국 땅에 그들의 생명과 삶을 내어준 수많은 분들의 숭고한 희생을 잊지말아야한다고 말했다.

어느 참전용사의 이야기

참전용사중 한분은 1953-54년 한국 전쟁에 참여 했을 당시 맏딸이 1세 이었다고 한다. 먼나라 한국 땅에 벌어진 비극을 바로잡기 위해 당신들의 가족 조차 뒤로 하고 참전했고 이제는 89세의 노인이 되어, 당시 한살이었던 딸과 이 후에 태어난 아들과 함께 참석하였다.

이러한 평화의 메달 수여가 모든 한국참전 용사들과 가족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고 우리의 따뜻한 감사의 마음이 전달되기를 바란다.

medal_3

medal_4

The following two tabs change content bel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