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방문자! [ 회원가입 | 로그인
Share on FacebookShare on Google+Tweet about this on Twitter

워홀간담회 및 취업설명회

2016년 12월 10일

Wahol_2

지난 2주 동안 퍼스에서는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었다. 주 호주 대사관 주최로 열린 워홀간담회 및 취업설명회가 한인 청년들의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마쳤고, AKBCWA 의 Waker Forum 만찬 행사를 통해 한국과 서호주간의 비즈니스 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에너지자원, 건설 등 각 분야의 비즈니스 관계를 더욱 견고하게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딜로이트 사무실에서 열린 칵테일 연회에서는 주한 호주 대사관 제임스 최(James Choi)와 AKBCWA 멤버들이 참석하여 사업 네트워크망을 더욱 긴밀히 하는 기회를 가졌다.

이번 행사들을 통해 발견한 잠재력과 가능성을 바탕으로 향후 한인들이 서호주 내에서 활약할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Wahol

지난 11월 18일 하얏트 리젠시 호텔에서 서부 호주 워홀러 간담회 및 취업설명회가 열렸다. 주호주 대한민국 대사관이 주최하고 퍼스마당이 후원하여 진행한 이 행사에는 한국인 워홀러와 학생들이참여하여 워홀러 안전교육 및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으며 이민, 법률, 회계, 교육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의 강의를 통해 실질적인 조언과 유용한 정보들을 공유하는 기회를 마련했다. 청년들은 호주 취업시장 현황과 비자진행, 이민법, 세금 환급과 관련된 다양하고 전문 정보를 얻을 수있는 좋은 행사였다고 평가했다.

우경하 대사는 서호주에 거주하고 있는 워홀 학생들이 타지역의 워홀학생들보다는 퍼스의 생활 및 노동환경에 보다 만족하고 있는거 같아서 안심이 된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한국 청년들이 서호주에서 의미있는 경험과 다양한 능력을 배양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해본다.

Wahol_1

The following two tabs change content bel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