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방문자! [ 회원가입 | 로그인
Share on FacebookShare on Google+Tweet about this on Twitter

서부호주 명예영사 지명식

2016년 3월 18일

fay_duda_1

3월 10일 UWA에서 서부호주 한국 명예영사 지명을 축하하는 리셉션이 열렸다. 한국 정부는 서부호주 자유당 수석 부의장 겸 전국 부의장에 재직중인 Fay Duda(여성)를 서부호주 명예영사로 지명하고 호주 정부의 인준절차를 요청 중에 있다.

Fay Duda는 Liberal Party of Western Australia의 Senior Vice President, Liberal Party of Australia의 Federal Vice President를 역임하고 있으며 주정부와 중앙정부의 정책분야 업무 경험을 통해 각 정치 환경에 대한 폭넓은 이해를 가지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fay_duda_3

퍼스를 방문한 김봉현 주 호주대사는 축사를 통하여 Fay Duda 의 명예영사 지명을 축하하고 앞으로 서부호주 한인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부탁했다. 아울러 자리에 참석한 서부호주 지도자들과의 면담을 통해 Fay Duda 명예영사가 원활하게 직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

fay_duda_2

이 날 리셉션에는 Corman 연방 재무장관, Harvey 서부호주 부총리, Marmion 광물장관, Nahan 재무장관, Collier 교육장관을 비롯한 호주 기업인, 한국 기업인 대표 및 한인사회 대표 등 유력 인사들이 참석하여 한국 정부의 명예영사 지명을 환영했다.

사진 | 묵 유니

The following two tabs change content bel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