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방문자! [ 회원가입 | 로그인

2016년 12월 10일

Share on FacebookShare on Google+Tweet about this on Twitter

퍼스퓨어클린이 세탁기속을 공개합니다!

Laundry_BeforeLaundry_After

세탁기 청소 더 이상 선택이 아닙니다.

퍼스 세탁기 청소 전문 업체 퓨어클린입니다.
세탁기 청소를 의뢰하시는 고객님 대부분이…
우리 집 세탁기는 괜찮겠지? 많이 더러울까? 하시며… 반신반의하며 의뢰하십니다.
그러나…. 세탁기 속의 현실은 우리가 상상하는 그 이상 입니다.

예전엔 몰라서 안 했던 세탁기 청소이지만 요즘은 매스컴에서도 우리 주위에서도 세탁기 청소의 필요성이 많이 알려져 세탁기 청소 업을 하고 있는 저는 참 다행이다 생각합니다.
퍼스에 많은 분들이 이제라도 청결하고 깔끔한 환경에서 생활하시길… 늘 바라고 있습니다.

세탁기 청소…
정말 선택이 아니라 필수라는 거 꼭~!!!! 기억하세요~!!!
여기부터는 속이 시원한 ~ 스트레스 풀리는 매직!!

새것은 못 만들어 드리지만 새것 비슷하게는 만들어드리는 ~ 퓨어클린입니다. 퓨어클린 정말 잘 한다고 자부하며 세탁기 청소로 시작한 청소업이 앞으로는 종합 생활가전 청소업체로 발전해 고객님들 생활에 편리함을 드리고자 퓨어클린은 앞으로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세탁기를 분해해 보면 세제 찌꺼기와 각종 곰팡이 등이 가득차 있어 놀라움을 안겨주는데 내부에서 퍼져 나온 악취도 지독합니다. 세탁기를 청소하지 않고 방치할 경우 화장실 변기의 100배가 넘는 세균으로 인해 천식과 알레르기, 아토피까지 일으킬 수 있다고 합니다. 세탁기는 물을 사용하는 가전제품으로 세탁 후에도 습한 상태가 유지돼 세균과 곰팡이 번식이 활발해집니다. 물 사용 빈도가 높은 싱크대도 물을 쓴 후 1주일이 지나면 물때가 생기기 시작하는데 매번 물을 쓰는 세탁기 내부는 심각한 물때와 각종 이물질이 쌓여 그 오염상태가 더 심각합니다.

세탁기 청소의 적절한 시기는 세탁기 내부 혹은 세탁물에서 퀴퀴한 냄새가 나거나 세탁 중 검은색 이물질이 묻어나올 경우 또는 세탁을 해도 개운치 않다고 느끼거나 세탁기 구입 후 2년 정도 지났을 때입니다. 파리가 미끄러워 놀랄 정도로 광나게 닦았습니다.

세탁기 사용 후에는 세탁기 문은 항상 열어두어 건조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좋으며 1년에서 2년에 한번정도 세탁조 청소 전문 업체를 통해 세탁기 내부를 청소해 주시는 것이 가족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세탁기는 2년 사용하신다면 세탁기 내부 회전통 안쪽과 고정통, 그리고 회전날개 아래쪽에 찌든 때와 이물질들이 계속 쌓이게 되는데, 시중에서 팔고 있는 크리너로는 완전히 제거되지 않습니다.

100% 제거할 수 있는 방법은 세탁기 분해청소 뿐입니다.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 세탁기 분해 청소는 필수입니다.
저희 퓨어클린 세탁기 청소서비스는 완전 분해하여 세척해 드리므로 정말 속 시원해 하십니다.

세탁기 청소는 퓨어클린을 불러주세요!
문의: Perth Pure Clean 0478 795 259

The following two tabs change content below.

답글 남기기